-
-
고객중심
-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 고객의 불만과 문제점을 즉각적으로 해결하며,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 고객의 명예와 정보를 존중하고 보호하며, 항상 감사한다.
-
-
-
정도경영
- 모든 사람의 기본적인 인권을 존중한다.
- 법규와 윤리를 준수하며, 상도의에 어긋난 방법으로 부당한 이득을 취하지 않는다.
- 공정한 경쟁을 통하여 투명거래에 앞장선다.
-
-
-
조직문화
- 회사 내 직위와 위치를 이용하여 부정/부당 행위를 하지 않는다.
- 신뢰와 협력을 통하여 상호 존중하는 문화를 함께 만들어 나간다.
- 개인의 이익보다 회사의 이익을 우선시하여, 조직원 모두가 함께 공유 할 수 있도록 한다.
-
-
-
환경안전
- 환경과 관련된 법규를 준수하며, 생산과정에서 발생 가능한 문제를 최소화 하고, 환경보호를 위해 앞장선다.
- 고객의 건강과 안전에 해가 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 작업장 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여, 직원들의 안전 사고를 사전에 예방한다.
-
-
-
사회책임
- 지역사회, 국가와 더불어 성장하며,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한다.
-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한다.
- 더불어 사는 사회를 위해 더욱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