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연결된 로고는 삼광글라스와 이테크건설, 군장에너지 3개 계열사의 완벽한 하나됨과
조화를 표현하였으며, 또한 기업과 고객, 기업과 기업이 함께 상생하는 이미지를 강하게 구현하였습니다.
또한 볼드한 서체를 통해 그룹으로써의 신뢰감과 규모감을 나타내고, 곡선의 형태를 통해 역동적인 기업의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로고의 메인 색상인 Red는 고객의 행복을 지향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SCG의 에너지를 담고 있습니다.
유하스 BI
Uhas IDENTITY
삼광의 개별브랜드를 아우르는 패밀리 브랜드 ‘유하스’의 BI는 ‘생활 속의 건강한 미소’를 컨셉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a’하단의 Smile 모티프를 Design Essence로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친환경 문화를 이끄는 기업 브랜드의 위상과
늘 생활에 함께하는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표현하였습니다.
전용색상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Dark Brown 컬러로 자연의 깊은 편안한 느낌을 전달합니다.
이는 진중하고 깊이 있는 이미지로 고급스럽지만 진실함과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이와 더불어 Green 컬러의 조화가 친환경 선도기업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글라스락 BI
Glasslock IDENTITY
글로벌 유리밀폐용기 선도브랜드인 ‘Glasslock’의 BI 컨셉은 유리의 견고함 및 투명함과 생활의 깨끗함과 신선함을 시각화 하였습니다.
‘Glasslock’의 임팩트 있는 Frame은 Glassware가 비대칭으로 결합된 상태로 Glass 재질로 인한 안전성과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라이프스타일을 투명하고 깨끗한 느낌으로 상징하고 있습니다.
또한 ‘Glasslock’ Logotype은 대소문자의 로고타입 조합으로 가독성이 우수하며, 레터의 끝부분에 부드러운 곡선적 요소를 가미하여 스타일리쉬한 Glassware의 느낌을 표현하였습니다.
전용색상은 Glasslock 브랜드 로고와 더불어 Glasslock의 아이덴티티를 형성하는데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입니다.
전용색상의 표현은 별색인쇄를 원칙으로 하며, Pantone Color와 RGB Color를 표준으로 합니다.
4원색 프로세스로 재현해야 하는 신문, 잡지등의 경우에는 별색처리가 불가능하므로 아래와 같이 4원색 프로세스 규정을 활용하도록 합니다.
셰프토프 BI
CHEF TOPF IDENTITY
CHEF TOPF B.I는 세련되고 규모감 있는 청감으로 전문적이고 현대적인 이미지를 전달하면서 반복되는 운율을 부여하여 경쾌하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CHEF TOPF의 BI 컨셉은 ‘Smart Multi Kitchen Lifestyle’로써 주방용품의 실루엣을 Design Essence로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제품 카테고리를 쉽게 인지시키고자 하였습니다.
로고타입은 단단하면서도 와이드한 대문자 조합으로 안정감이 느껴지며,Letter에 곡선적인 요소를 첨가하여 친근하면서도 사용하기 편리한 느낌이 들도록 개발하였습니다.
전용색상은 브랜드 로고와 더불어 CHEF TOPF의 아이덴티티를 형성하는데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입니다.
또한 각종 시각매체에 적용되어 CHEF TOPF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기능을 합니다.
전용색상의 표현은 별색인쇄를 원칙으로 하며, 아래에 명시된 Pantone Color를 표준으로 합니다.
4원색 프로세스로 재현해야 하는 신문, 잡지 등의 경우에는 별색처리가 불가능하므로 아래와 같이 4원색 프로세스 규정을 활용하도록 합니다.
Extension Logo
CHEF TOPF의 Extension 로고는 CHEF TOPF 이미지를 광고 등에서 보다 풍부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Design Essence를 다양한 형태로 개발하였습니다.
본 가이드 라인에 나타난 형태 이외에 다른 형태를 추가 할 시에는 Design Essence의 Look & Feel을 반영하여 개발하여야 합니다.
만약 판단이 어려울 경우에는 브랜드 관리부서와 협의하여야 합니다.
아우트로 BI
outtro IDENTITY
outtro 브랜드 철자 구성의 특징은 시작과 끝이 ‘O’로 반복이 되며, 중간 부분은 ‘T’로 반복이 되어 시각적으로 대칭적인 특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을 디자인에서 적극 활용하여 알파벳 ‘O’가 좌우 바깥쪽으로 뻗어나가 바람을 가르는 듯한 날개의 형상을 표현하였으며,
로고에 Italic 체의 동적인 느낌을 가미하여 아웃도어 브랜드의 역동성과 ‘도심에서 벗어난 자유’를 표현하였습니다.
컬러 부분에 있어서는 ‘Sky Blue’를 적용하여 자연의 시원하고 청량한 기운이 느껴지도록 개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