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스토리
-
-
글라스락은 1967년 설립된 SGC솔루션의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4년여의 연구 끝에 2005년 탄생된 국내 최초의 사면결착 내열강화유리 밀폐용기입니다.
당신의 삶을 기억하는 다음 세대를 위해 재활용이 가능한 자연에서 온 유리소재를 선택하고, 오랜 경험으로 터득한 장인정신으로 열은 물론 충격에 강한 내열강화유리를 개발하여 내구성을 더하고 고객에 대한 사랑을 담아 인체공학적인 디테일과 세심한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글라스락은 소중한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는 엄마의 정성과 마음을 담아 갓 만든 요리의 신선함 그대로 더 안전하게, 더 건강하게, 더 깔끔하게 보관하고 사용할 수 있는 Total Glassware 브랜드로 현명한 주부의 자부심과 품격을 전해 드립니다.
-
-
템퍼맥스
글라스락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완성된
내열강화유리의 고유한 명칭으로
쉽게 깨지지 않는 단단함과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견디는 탁월한 내열성을 갖춘
고품질 명품유리입니다.
-
BI 컨셉
-
-
2005년~2008년
한국 최초 내열강화유리 밀폐용기 글라스락은 국민 웰빙 브랜드가 되겠다는 목표를 BI에 담아냈습니다.
Sunny Lime과 Mandarine Orange는 각각 환경호르몬에 강한 건강한 제품과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는 점을 나타냈습니다.
-
-
-
2009년~현재
글로벌 유리밀폐용기 선도브랜드인 ‘Glasslock’의디자인 컨셉은 유리의 견고함 및 투명함과 생활의 깨끗함과 신선함을 시각화하였습니다.
‘Glasslock’의 임팩트 있는 Frame은 Glassware가 비대칭적으로 결합된 형태로 Glass 재질로 인한 안전성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투명하고 깨끗한 느낌으로 상징하고 있습니다. 또한 ‘Glasslock’ Logotype은 대소문자의 로고타입 조합으로 가독성이 우수하며, 레터의 끝부분에 부드러운 곡선적 요소를 가미하여 스타일리쉬한 Glassware의 느낌을 표현했습니다.
컬러 시스템에서도 Frame의 시각적 임팩트를 강조하기 위하여 Glasslock Navy Blue(Pantone 072C)와 생활의 활력과 건강함을 의미하는 Glasslock Green (Pantone 376C) Color를 적용하였으며 Glasslock Logotype 타입은 White Color로 표현하여 주방용품으로서 정갈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
제품 종류
-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 - 글라스락
수박보관용기 - 글라스락
믹싱볼 - 글라스락
퓨어오븐 - 글라스락
스마트오븐 - 글라스락
스마트 - 글라스락
찬따로 캡따로 - 글라스락
클래식 - 글라스락
클린캡 - 글라스락
칸칸이 -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튀김접시 - 글라스락 김밥재료
보관용기 -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 - 글라스락 착한
유리쌀통 - 글라스락
이지오픈 - 글라스락
간편찬통 - 글라스락 촉촉한
햇밥용기
(정사각) - 글라스락
렌지쿡 탕찌개용 - 글라스락 렌지쿡
따뜻한 죽용기 - 글라스락 렌지쿡
볶음밥 덮밥용 - 글라스락 렌지쿡
누들용 - 글라스락 렌지쿡
계란찜용 - 글라스락 핸들
캐니스터 - 글라스락 사각
캐니스터 - 글라스락
신선 숨용기 - 글라스락
계량컵
Our Capacity
-
-
글라스락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논산공장(단일 용해로 기준)에서
100% 생산되는 Made in Korea 유리밀폐용기 입니다.
자연에서 온 원재료인 규사, 석회석, 소다회와 일정량의 파유리가 용해로에서
유리물로 섞이고 성형틀을 지나 제품의 형태가 갖춰지면 100억 원이 투자된
자동 검사장비에서 여러 단계의 정밀검사가 진행됩니다. 원료의 배합부터 완제품
출하까지의 모든 과정은 중앙컨트롤타워에서 관제되고, 전사적인 규모로 조직된
품질관리위원회에 의해 지속적인 점검과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품질에 대한 고집으로 고수하는 ‘Made in Korea’의 자부심을 SGC솔루션의
수준에 대한 세계의 인정으로 이어가기 위해 논산공장은 지속적으로 노하우를
더하며 역량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
글라스락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논산공장(단일 용해로 기준)에서
Global Glasslock
-
글라스락은 국내는 물론이고, 북미와 유럽, 중국과 대만을 비롯한 세계 90여 개국에서 시간당 7,200개가 판매되는 국내 시장점유율 1위의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부단한 R&D활동을 이어가고, 사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반영하며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는 경쟁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유통업체와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세계적인 브랜드와의 제휴를 이어나가며 글라스락은 오늘도 더 큰 내일을 만들어가는 중입니다.